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밑단 및 바지통

작성자 에****(ip:)

작성일 2022-10-24 15:53:39

조회 264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답변 감사합니다.

입을 수 있기에 무리한 반품요구는 하지 않겠으나 수선하면서 잡아당긴건 아닙니다. 

함께 구매한 스판기있는 6963모델도 같은 사람(저희 집사람)이 수선했으나 이상없었으니까요.

더 정확히는 이런 현상 발견한 것은 집사람이 5680모델을 수선하기 위해 재단하면서 이거 좀 이상하다고 말했으니까요.(밑단 및 바지통)


*사실 밑단 그런 사다리 꼴 넓어지는 것과 바지통 약 5~7mm 차이나는 걸 입고 다닌다고 티가 그렇게 나겠습니까 만은 그래도 이건 아닌거지요?

 이건 원래 만든 제조사에서 잘못만든거고 그런 패턴을 제대로 검수없이 입고시키고 유통한 모던에프의 잘못이 더 큽니다.

바지 핏이 달라지는 상황이니, 가격이 좀더 상승하더라도 제대로된 물건을 제대로 검수하여 판매하셨으면 합니다.

그리고 제가 후기에 말씀드린 것 처럼 뒤 허리부분 벨트고리는 2개 달아주셧으면 합니다. 1개와 2개는 활동하다 보면 그 차이가 큽니다.

저도 30, 32인치 입던 날씬 했던때는 무리 없으나 지금과 같이 실측 허리가 33~34이고 바지는 35~36사이즈가 입기편한 몸이 되다보니 고리 1와 2개의 차이에 의한 불편함이 더합니다.

아무리 가성비라고 해도 기본이 안된 제품은 결국 시장에서 내쳐지게 되어 있습니다. 까다운 소비자의 불평이라 생각하지 마시고 좀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. 

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모던에프 입니다 


고객님 우선 상품에 만족감을 못드려 죄송합니다

양쪽 바지통이 다른것은 교환및 환불이 가능하시오나 

현재 수선을 하신상태로 보상처리가 불가한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리오며 

수선후 바지핏이 달라진 것은 스판이있는 원단에 박음질시 수선자분이 당기면서 박음질을 하시어 

그런 현상이 발생한것 으로 예상됩니다 ^^;;

다시한번 불편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오며 상품 디테일에 좀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


[ Original Message ]

이제품 구입하고 만족후기 작성했는데요.

오늘 단 줄이고 보니 전체적으로 양쪽이 5~7mm정도 좌우 바지통 차이가 있고

밑단이 약간 나팔스타일로 되어 있네요? 좀 그렇네요.?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SNS FOLLOW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